2013년 3월 16일 토요일

▶리복 퓨리/ 퓨리 추천 :) reebok pumps

 
리복 퓨리  reebok fury
리복 퓨리를 알게된걸 저작년 최고의 사랑을 통해 ㅋㅋㅋㅋㅋㅋ공효진이 신고나와 화제가되었을때였져
그때보고 우와 신발 특이하다라며 ㅋㅋ운동화만 고집하는 제 눈에 쏙들어온 리복퓨리.
사실 아직까지 퓨리는 갖고있지않아요 아직도 나이키신발을 사고있는 저..이지만
요즘 리복 퓨리가 왜이렇게 이뻐보이나용 색상도 너무이쁘고 특이한것같아요
그래서 검색해보다가 간단하게 포스팅해볼까해서 적어봅니당 :) reebok fury
reebok pumps
 
 reebok fury
리복 퓨리는 디자인도 디자인이지만, 쿠셔닝이나 착화감이 굉장히 좋다고 알려져있는데요
저도 아직 신어보질않아서..잘 ㅋㅋㅋ
reebok pumps
퓨리 특성상 일반 운동화에비해 착화감 핏이 과한편이라 사이즈를 아주 잘잘! 선택해야한데요~
 

 
퓨리가 신발끈이없어서 퓨리를 누르면 바람으로 인해 신발이 발에 맞게 쪼여진답니다
reebok pumps
신기하져 ㅋㅋㅋ저두 처음에 퓨리알아보다가 공기를 채워줌으로 신발을 내 발에 딱 맞게신구요
너무 쪼여질경우 퓨리옆에 작은 단추를 눌러서 공기를 빼는 원리라네요 ㅋㅋㅋㅋㅋ비쌀만도 하네요
 reebok fury
 
 
지금 이 퓨리는 회핑입니다
퓨리 회핑이라고 요즘 엄청 인기 많아요 젤이쁜것같아요 ㅋㅋ그래서 품절되기 사기힘들다능...재고가 없어염 ㅠㅠ
가격은 290000원 ㅋㅋㅋㅋ깜짝아 ㅋㅋ
reebok pumps
리복 퓨리 가격이 거의 다 이렇답니다

  reebok fury

요건 리복 퓨리 인스타 펌프라는거예요~
종류도 진짜많고 재질도 너무 다양해서 아주 잘 보고 선택하셔야하구요 ㅋㅋㅋ돈을 조금 더 내고서라도
직접 매장에서 신어보고 재질확인하고 사이즈 확인하고 사셔야 좋으실거예요 :-)
  reebok fury
리복 퓨리 너무 욕심나지만 가격때문에 ㅋㅋㅋㅋㅋㅋ잠깐 주춤하고있는 봄잉이였답니다!
reebok pumps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