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26일 화요일

바비브라운 모이스춰라이징 밤. 추천

바비브라운 모이스처라이징 밤

오늘 포스팅은 피부 탄력과 보습에 많이 사용되는 밤. 바비브라운 모이스처라이징 밤 입니다
밤 타입이라 많이 찐득하고 무거운 느낌이지만, 그만큼 겨울철 보습관리를 해주는 화장품이예연 :)
바비브라운 모이스처라이징 밤은 워낙 유명해서 제가 왈가왈부안해도 정보들이 줄줄 쏟아져 나오니까
참고하셔서 구매하시는게 좋을듯! ^.^
전 올해 겨울에 구매했어요 그런데 아직도 박스에서 빼서 사용하고 박스에 넣어서 사용하고있다는점 ㅋㅋㅋㅋㅋㅋ
헌것도 새것처럼 ㅋㅋㅋㅋ남자친구가 사준거라 아껴주고있다구요!
항상 수분이 부족한 저에게 수분크림도 필요하지만 친구추천으로 바비브라운 모이스처라이징 밤을 알게됐어요
물광느낌도 있고 좋다고해서 살려고했지만 가격이...힝ㅜㅜ 미루고 미루는걸 불쌍해보였는지
남자친구가 사줬어요 히힝 ♥.♥
바비브라운 모이스춰라이징 밤은 피부 콜라겐 생성에 도움을 주고 주름과 탄력에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여름에 사용하기에는 너무 번지르르할 수 있어서 건조한 가을겨울에 많이 사용되고 있는
바비브라운의 베스트상품
 
 

원래 명칭은 바비브라운 엑스트라 리페어 모이스취라이징 밤이예요
무슨 이름이 이렇게 긴지..뜻도 모르고 그냥써요 ㅋㅋㅋㅋㅋ


아직까지 박스를 안버린 이유가 ㅋㅋㅋㅋ박스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에요!
바비브라운 글씨체도 너무 마음에들도 화이트에 블랙 글씨 제가 짱 좋아하눈 *.*


언제 모두 사용할지 모르지만 바비브라운 모이스춰라이징 밤 다 사용해도 용기는 모아둘 예정입니다 :)



바비브라운 모이스춰라이징 밤은 녹여서 사용해야해서 면봉이나 손가락으로 살짝 떠서
손등이나 손바닥에 덜어더 문지른후 사용해야해요^.^

 
내용물이 밤 타입이라 일반 크림보다는 많이 무겁다는 점 참고! :)
 
 
 
 
피부 콜라겐 생성에 도움을 주고 주름과 탄력에 좋다는
바비브라운 모이스춰라이징 밤은 두가지 종류로 선크림 기능이 추가되어 낮에 써도되는 제품과
선크림 기능이 포함되지않는 제품으로 나뉘거든여!
price 50ml 150000원.
- 바비브라운 모이스춰라이징 밤
선크림기능이 추가된 모이스춰라이징밤은 비비와 섞어바르면 물광느낌을 내준다고 하구용
저는 선크림기능 없는걸로 구매했어요 왠지 선크림기능이 있다면 화학성분이 더 있을것 같아서요 *.* 히히
50ml라고 하지만 진주알만큼만 펴바르면 얼굴 전체에 바를수 있어 생각보다 많이 사용할수 있을것 같네요
탄력과 수분에 효과적인 바비브라운 엑스트라 리페어 모이스춰라이징 밤 이었습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