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14일 목요일

좋은 재형 저축 가입하세요 저축은행 이율

재형저축 가입하셨어요?
오늘부터 판매되는 재형저축!!!! 18년만에 부활이라 관심이 무척 많죠ㅋㅋㅋ
관심좀 가져주세요 저축은행 이율 보다 높아요
요즘 은행 금리가 너무낮아서 적금넣기 짜증나시죠 ?
그래서 전 남자친구랑 같이 재형저축 가입했어요 ㅋㅋㅋ
재형 저축(근로자재산형성저축)은 정부가 중산층의 재산늘림을 돕기 위해서
도입한 제도로 1976년에 도입되어 1995년에 폐지되었었죠
세법개정으로 18년만의 통과한 재형 저축, 오늘부터 가입되네요
보험저축
 
 
재형 저축 가입조건은 총급여가 5,000만원 이하인 근로자와
소득금액이 3,500만원 이하인 사업자가 그 대상입니다
 저축은행 이율
하지만 가입기간이 조금 길다는 점ㅠ,.ㅠ
가입뒤 7년을 유지하면 이자소득 14%을 감면 받을 수 있어요
재형 저축의 부작용이라 하는 내용도 있지만 꾸준히 모아야 몫돈이 되죠
일단 하루라도 먼저 가입을 해야 빨리 찾을 수 있으니까
시간되시면 은행으로 달리세요 =3=3 보험저축
 
 
1만원이면 가입은 OK 저축은행 이율
좋아도 한도는 있어요 전 금융권 한도 분기 300만원입니다.
여러 은행에서 만들어도 되지만 주거래 은행에서는 조건에 따라
우대금리를 몇% 추가로 금리혜택을 주고 있어요
주거래 은행에서 한도를 적절히 조절해 타 은행과 재형저축 비교 후
추가 가입을 하셔도 되세요
재형저축은 한도내에서 은행별 중복 가입도 된답니당! 보험저축
 
  
저는 우리은행을 주거래 은행으로 사용중이라
기본금리4.2% 저축은행 이율
신용카드+급여통장 등등 0.3% 금리우대 받아
4.5%금리로 재형 저축 가입했어요 금리 대박이져 ㅋㅋㅋㅋㅋ :-)
보험저축 보다 좋은것 같아요
 
 
  
자세한 내용은 거래 은행에 문의하시면 되구요 중요한 내용을 빠뜨렸네요!
재형저축을 가입하려면 소득금액증명서를 제출해야 되요
국세청 홈텍스나 세무서에서 발급 가능하답니다.
 저축은행 이율
재형저축 가입하셔서 다들 부자되세요 :-)
보험저축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