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5일 화요일

남자 시계 추천 !! 알마니

남자 시계 추천
알마니 시계를 소개드립니다.
남자의 유일한 악세사리인 손목시계
멋스러운 알마니 손목시계
쿼츠타입의 우레탄벤드로 된 심플한 디자인의 시계입니다.
우레탄벤드라 미끌림이 없어요 - 너무 안미끌림..ㅋㅋㅋ
제 시계는 골드블랙입니다. 메탈색상과 가죽벤드 시계는 있는지라
골드블랙으로 선택
 
 
알마니 시계 지름은 43cm로 조금 큰편입니다.
블랙 바탕에 골드 칼라가 깔끔해요
남자손목시계 추천.!!
 
벤드는 오레탄재질에 중간에는 골드칼라의 금속으로 되어있어요
사이즈는 조절가능해요
 
 
 
벤드체결은 사진을 참고하세요
어떤 방식인지 이름을 모르겠네요..ㅋㅋㅋ
양쪽에는 알마니 마크가 각인되어 있네요
 
 
 
뒷면은 아르마니 로고가 큼직하게 새겨져 있어요
디자인시계 알마니 손목 시계 가격도 착해요
 
 

우레탄벤드
블랙 무광으로 언뜻보면 고무같은 느낌이
알마니 시계 저렴하게 나온 제품이네요
브라운, 화이트 칼라도 있지만 골드블랙이 제일 이쁘네요
명절선물로도 좋을듯하구요..ㅋㅋㅋ
남친 선물로는 최고죠
알마니 시계 가격 : 200000원 이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