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16일 토요일

올봄 유행패션! 단가라티 입니당

 
단가라티
올봄 유행패션을 미리 엿볼게요 ㅋㅋㅋㅋ참 제블로그 포스팅 다양하네요..
하지만 올리고싶은걸 올리는게 제 블로그 ㅋㅋ
사계절내내 사랑을 받아오는 단가라티.
올봄 유행하게될것가튼...ㅋㅋㅋㅋㅋ대한민국 모든옷의 시작인 동대문에서 현재 단가라티가
아주 판을치고있어요
옷장사하는 지인들도그렇고 봄이라그런지 아무래도 단가라많이 유행할것같다고 하네요 :)
봄 여성패션
저도 얼른얼른 따뜻한 봄이와서 예쁜옷들 입고싶어요!!!
우선 단가라티란 줄무늬를 말하는건데요~ 가로로 줄쳐진 티를 주노 단가라라고말합니당
그겨울 보다가 송혜교가 입고나온 단가라 역시 뭘입어도 예쁜것같아요 ㅋㅋ
요 단가라는 귀여우면서 편안해보여요
 



단가라도 색상이나 줄무늬 크기, 너비에 따라 스타일이 굉장히 달라보여요 ㅋㅋ
봄 여성패션
개인적으로 전 이렇게 심플하면서도 루즈핫핏으로된 단가라가 젤! 예쁜것같네요



요건 두가지 줄무늬의 너비가 똑같은 단가라 원피스예요^*
핏되게입어서 발랄하면서도 몸매가 받쳐주니 섹시하네요 ㅋㅋ
봄 여성패션
 
 
단가라티는 거의 이렇게 하나만입었을때가 제일예쁘기때문에 춥지도않은 덥지도않은
따뜻한 계절인 봄에가장 많이입는것같아요 올봄 유행 패션이라니까 얼른 장만하시는것두 ... :-)
이 카라티는 줄무늬가 굉장히 ㅋㅋㅋ촘촘하게 얇아요 이런 단가라는 루즈핫핏보다는 핏되게
나오는것같더라구요
봄 여성패션
나름 여기저기서 정보많이 얻어와서 적어봤는데 도움되셨나요 ㅋㅋㅋ
저도 동대문이나 인터넷으로 구매하려고 찾아보고 있답니다 ^.^
남자 단가라도 신상 많이나오던데 다음에는 남자 단가라티 포스팅해볼께여!
봄 패션 단가라티 정말 최고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