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14일 목요일

편리한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구매! :) nespresso coffee machine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U C50 구매했어요!
예전부터 갖고싶은 마음은 살짝있었거든요 coffee machine
사촌언니집 놀러갔는데 언니가 커피머신에서 거품 듬뿍인 라떼를 뽑아주는걸 보고 바로ㅋㅋㅋ
..급하게 ㅋㅋㅋㅋㅋ다음날 남자친구랑 압구정 현대백화점으로 고고씽!
현대 백화점에는 일리매장도있고 네스프레소 매장도 있어서 겸사겸사 보면되겠다싶어 가서 구경했어요~
 zjvl
요즘 아메리카노 달고 사시는, 좋아하시는 분들많으시죠?! 정말 편리한 커피머신 추천해드려요~
꼭 네스프레소를 추천해드리는건아니구요 매일 비싼 커피 드시지말고
저렴하게 커피머신으로 드시면맛도좋을것같아 추천해드립니당 :)
nespresso cafe
 
 coffee machine
커피머신도 종류가 많더라구요 ㅋㅋ사촌언니집에서 보던 라떼를 뽑아먹을수있는, 우유거품을 내주는 복합 커피머신도 있었고~ 제가 구매한 아메리카노만 뽑을수있는 커피머신도있구요ㅋㅋ
가격차이도 났찌만, 가격을 떠나 복합적인걸 살까고민하다가 과연 제가 얼마나 만들어먹을까 ㅋㅋㅋ
만큼 손이 많이가기때문에 캡슐만 넣고 버튼만 누르면 맛있는 아메리카노가 나오는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U C50구매했습니당zjvl :-)
 nespresso cafe
 coffee machine 
색상이 아주 여러가진데요 ㅋㅋ제껀 크림색! 요게 제일 무난하면서 깔끔하고예쁜것 같아보였어요zjvl!
 nespresso cafe
 
처음에 매장직원분한테 머신이 여러종류인데 무슨차이예요? 라고 물었더니 성능의 차이는 없고
디자인 차이라고하더라구요 ㅋㅋ예전에 나온 모델과 지금 나온모델 성능은 똑같은데 디자인이 조금달라
신상이라 가격도 5만원이 더 비쌌어요! 하지만 제 눈엔..코끼리코를 가진 신상 네스프레소 커피머신보다
지금 제가 구매한게더 예뻐보여서 이걸로 사써여!
 coffee machine
그리고 카푸치노나 카페라떼 처럼 우유 거품을 원하는 분들이 있기때문에
우유거품머신기를 따로 판매하고있어요
네스프레소에서! 가격이 저렴한편은 아니었지만 원하시는 분들은 함께 구매해도 좋을것같네연zjvl :)
 nespresso cafe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U C50은 백화점 매장 가격으로 249000원에 구매했구요~ 커피 캡슐이 16가지가있는데
한가지씩 맛보라며 한세트 증정선물? 로 받았구요 ㅋㅋ
인터넷은 19만원대로 약 5만원더 절약되요 ㅎㅎ잘찾아보시고 구매하세요^.^
 nespresso cafe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위쪽은 터치 인터페이스로 살짝만 터치해주면 알아서 아메리카노가 나오구요~
사용법은 아주 간단해요 ㅋㅋ 레버를 열고 커피 캡술 하나만 넣어주면 알아서 나오니까여 zjvl :)
 
자석으로 되어있는 물받이?ㅋㅋㅋ뭐라고 해야하나요ㅋㅋ여튼 전혀 물받이가 필요없는데 있으니까
뭔가 안정적이고예쁘긴합니당! 자석으로되어잇어서 붙였다 떼었다 쉽게할수있구요
 
 nespresso cafe
커피 캡슐 다 쓰고남은것입니당 가로세로 체크보이시죠? 커피 머신안에서 어떻게 추출되는지 쭈욱 뽑아내고
빼보면 저렇게 되어있더라구요 너무신기해요 ㅋㅋㅋ
간편하고 편리한 현대인들의 커피머신! 전 개인적으로 새빨간색인 캡슐이 제일 맛있었던것같아요~
이름은 외우질못해서 잘 모르겠네요 ㅋㅋㅋ커피 농도가 제일 약했구요 커피 특유의 쓴맛이 없어서
제가 좋아하는 맛이예요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포스팅이였구요 너무편리한 커피머신 추천해드릴께요XD
coffee machine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