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20일 수요일

남자 트렌치코트 추천 가격정보

남자 트렌치코트
바바리의 계절이 가을이라면 남자 트렌치코트 계절은 바로 봄?!
이번 남자 봄패션 유행은 클래식한 분위기가아닌 캐주얼한 트렌치코트래용 :-)
유행이라하기도 뭐한게 항상 봄가을에 트렌치코트가 여러디자인으로 신상이 쏟아져나오기때문에
어디에든 편하게 잘 받쳐입을수 있어 하나씩은 가지고 계실거예욧
남녀불문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데, 되돌아보니 전 하나도없네요 ㅋㅋㅋ봐놓은게있답니다 ㅋㅋ
그래서 요번에 살려구 브랜드 여기저기 쇼핑많이 다녔는데 남자 트렌치코트도 너무나 잘빠진거예요
남자친구꺼 하나 살려고했는데 아직 신상이라 꽤 비싸서 인터넷으로 주문하려구요
2013년 남자 트렌치코트 봄신상인데도 요즘 인터넷이 얼마나 발빠른지 벌써 올라왔숩니당 ㅋㅋ
남자 트렌치코트는 신상이라해도 저작년,작년 스타일과 비슷하기때문에 잘찾아서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는것도 좋은방법인듯해요
 
 



마인드브릿지 남자 트렌치코트예요 (MLCA1111)
요건2011년 상품으로 지금 가격이 많이 다운되서 94000원정도 하네요
남자 트렌치코트라고해서 막 길고 더블단추에 주렁주렁한건 아니구요 ㅋㅋ이렇게 일자라인의
쓰리버튼으로 숏하게 나왔네요!
 
 
 
 
 
 
이건 2013년 봄신상 마인드브릿지 코트예요 라이터 탈부착가능한 싱글트렌치로 캐쥬얼을 함께 스타일링가능해요
신상품이라 위 상품과 가격차이는 조금많이나는데
디자인은 비슷비슷한게 장점이자 단점이아닐까해요 ㅋㅋㅋ 큰틀에서 벗어아진않네요
가격은 170000만원정도입니당 :)



티아이포맨 이라고 하는 브랜드 남자 트렌치코트인데 조금 생소하시죠?
티아이포맨은 남자브랜드로 이런 자켓이나 코트류의남성 캐주얼 브랜드 입니당-
2011년 상품으로 가격이 140000원정도이구요 ㅋㅋ기본적인 트렌치코트이면서
살짝 특이한 스타일입니다 저두 요런스타일좋아해연@.@


 
 
지오지아 트렌치코트 세일 :)
요거슨- 지오지아 트렌치코트 (네이비)입니당 ㅋㅋ면 소재로 구성되어있어서 봄가을이나 환절기에 입으면 딱인것같아요
그냥 한가지 색상보다는 브라운 색상의 가죽으로 패치되어있는게 너무 고급스러워보여요 *.*
요게 제일 이쁜것같지않나 싶어요 ㅋㅋㅋㅋ
가격 120000원대이구요 지오지아는 다들잘아시듯이 이런스타일의 라인이 너무예쁘게잘나옵니당~
슬림한 스타일이나 루즈한스타일도있으니 잘 찾아보시고 구매하세요
저도 인터넷으로 남자 트렌치코트 정보 여기저기 주운결과 ㅋㅋㅋ신상품으로 비싸게 주고 사지않아도될것같아요
물론 요즘 선호하는 디자인으로 나와 더 예쁠수있고 매장에서 입어보고사는것도 좋지만
요즘은 브랜드 신상들이 바로 인터넷으로도 함께 판매가되고있기때문에 입어보고 여기서 구매하셔도 좋을듯해요 :-)
남자 트렌치코트 종류도 다양하고 세일 많이하고있으니 올 봄 코디잘하셔서 센스쟁이가 되보세용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