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16일 토요일

봄신상 바람막이! 아웃도어 바람막이 입니당 :-) outdoor

 
 
 
바람막이
요즘 날이 많이 풀려서 많이 따뜻하죠! 주말인 오늘은 초큼 많이 쌀쌀하네요 ㅋㅋㅋ
여튼 한 겨울날씨만큼은 아니라 여기저기서 바람막이 입은 사람들도 많이보이구요~
백화점가면 벌써 여름반팔티 ㅋㅋㅋㅋㅋ도 많이있지만 아웃도어며 캐쥬얼 의류매장이며 여기저기 신상 바람막이 많이 나왔더라구요
아무래도 봄이라그런지 색상 화사한것도 많고 진짜이쁘더라구용
바람막이.
요즘은 실용성뿐만아니라 패션만으로도 그만한 가치를하고있는 아웃도어 바람막이도 너무잘나왔어용
갖고시퍼여 ㅠㅠㅠ하지만 지금은 돈을 아껴쎠야할때..ㅋㅋㅋ제가보기에 예뻐보이는 몇가지 바람막이 올려볼께요!
아웃도어 바람막이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지극히 제 눈에 예쁜것들로만요 ㅋㅋㅋ
스포츠레저 브랜드의류
 
 
 
노스페이스 바람막이!
바람막이하면 노스페이스죠 ㅋㅋㅋㅋ바람막이의 시초라하면 저는 나이키를 꼽겠지만 나이키를 뛰어넘는
실용성과 디자인의 바람막이 정말 많은 인기를 받았던 ㅋㅋ
고등학생들이 제일 많이입는 노스페이스 바람막이
저도 고등학교다닐때 노스페이스 바람막이입고다녔던 기억이..... :-)
스포츠레저 브랜드의류
개인적으로 전 이런 바람막이가 예쁜것같아요 실루엣이 드러나면서 정말 깃털처럼 가벼운 바람막이!
이런 바람막이 찾고있어요
 
 
송중기님 바지 왜이럼... 바람막이빼고 다 깨는듯하지만....ㅋㅋ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색상으로 되어있는 노스페이스 바람막이! outdoor
스포츠레저 브랜드의류
개인적으로 흰색이 들어가있는 바람막이 좋아합니당 :)
 
 
네파바람막이인데요~13년 신상품이예요! outdoor 실제로 입은사람을 본적이없어서그런지..
이렇게 사진상으로봐서는 별로 예뻐보이진않아요 ㅋㅋ학생들이 입으면 화사하니 예쁠것같아요
 
 
13년 봄 신상 콜롬비아 바람막이입니당 이제 날씨도 많이풀렸겠따! 등산을해볼까하면서
스포츠레저 브랜드의류 
아웃도어를 기웃기웃하던찰나 ㅋㅋㅋ콜롬비아갔떠니 화산한 바람막이가 많이 나왔더라구요
 
 
 
요런 콜롬비아 색상은 여자분들이 입으면 예쁠것같아요 사이즈는 딱맞게입어야 예쁠거예요 ㅋㅋㅋ
막상 이렇게 사진으로 보는것보다 입어보는게 훨씬예쁘구요
가격은 제품마다 다르지만 약 20만원대!
스포츠레저 브랜드의류
(우리 아웃도어 거품이 너무마나요 ㅠㅠoutdoor )
 
 
 
 
그리고 k2바람막이입니다 요것두 13년 outdoor 바람막이 신상이구요
어덯게보면 우중충한 색상같지만, 어두운 녹색과 짙은 브라운이 참 고급스러워보이는것같아요
전체적인 라인도 마음에들구요! 개인적으로 마음에들어요 갖고싶어요 ㅋㅋㅋoutdoor :-)
 
 
 
k2 바람막이 베스트라고하는데 색상이 많이 튀지도않으면서 예쁜것같아요~
outdoor
디자인도 너무 복잡하지도않고 심플하지도않고 예뻐요 근데 가격이 30만원대라는 ㅋㅋㅋㅋ ㅠㅠ
 

 

 
그리고 요제품이 런닝맨 협찬상품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그래서 가격도 많이 비싸고..베스트라고올려놓은듯 ㅋㅋㅋ
그냥 단품으로 봤을때가 더이쁜것같아요 똑같은 제품인가 싶을정도로 핏이 너무다르네요
역시 바람막이 또한 직.접. 착용해봐야 알것같아요 :)
 outdoor
봄 신상 바람막이 포스팅이였습니당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