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12일 화요일

남자패션 면바지 코디 봄패션 신상

봄신상 - 남자 패션 면바지
이제 조금씩 날씨가 풀리는듯하네요
남자들도 봄이되면 기분전환으로 패션에 많이들 신경을 쓰죠
봄이면 가벼운 느낌의 면바지에 남방, 갑운 자켓이면 딱이죠
오늘은 면바지를 찾아 봤어요
저도 청바지만 즐겨 입는 스타일이라 면바지는 잘 안입게 되더라구요
면바지 가벼우면서 색상도 다양해 기분전환에도 좋은 아이템이죠
아직은 날씨가 조금은 추우니 외투를 챙겨야 한다능
 
 
 
 
일자핏의 면바지를 착용 녹색이 답답해 보이지 않네요
빨간색 신발로 포인트를 준것과
조금은 추위가 덜 가신 느낌에서 패딩점퍼를 입었지만
패딩점퍼의 팔부분은 패딩감이 없어 둔해 보이지 않네요
딱 내스타일 이네요..ㅋㅋ
 
 
베이지톤의 면바지에 블루셔츠
곤색 가디건까지 색상의 매칭이 좋네요
하지만 지금은 한낮에나 가능한 차림이죠
시간이 조금만 지나도 아직은 추워요..
눈에 띄는건 초록색 시계네요
깔끔하 올 초록의 시계가 참 이쁘네요
아직은 추~~~ㅂ 다~~~ㅇ
 

 
색상의 느낌이 조금은 나이가 있어 보인다능
나만의 시선일 지도 모르지만
밝은톤의 면바지에 롤업을해 줄무늬 양말이 살짝 보이게 했네요
개인적인 느낌이지만 전체는 그닥..ㅋㅋㅋ
상반신만 보면 잘 어울려요
턱수염이 넘 멋지네요
이렇게 면바지를 이용해 코디를 한다면
올봄 멋쟁이가 되지않을까요
간단하게 남자 면바지 둘러봤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