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5일 화요일

제로재팬 티포트

제로재팬 티포트
안녕하세요 :) 히힛 오늘은 제로재팬의 티포트를 포스팅합니당!ㅎㅎㅎ겨울이라고 차마시느라 구매한 티포트만 몇개인지모르겠어요 ㅋㅋㅋ
다 활용도 못하면서 자꾸 예뻐서 또 사고말았네요 ㅋㅋ 요놈 제로재팬이라는 티포트는 이름만 들어보셔도 원산지는 아시겠져?!
칼리포트는 (티포트) 일본 전통 유약처리를 해서 색감표현에 짱이라고하는데! 정말 색깔이 묘~ 하게 참매력있는것 같아요 :)
너무 고급스러운 색깔로 티포트 검색하다 낙찰된 2인용 제로재팬 티포트 소개해드릴께연 ㅋㅋㅋ@.@

 
 

 
 

항상 구매하는 ㅋㅋㅋㅋ뮤제오에서 구매했어용 전 한 우물만 파니까여..ㅋㅋㅋㅋㅋㅋ
항상 당일배송해주셔서 다음날 기쁜마음으로 택배를 받아서 개봉!!



 

 
제로재팬 티포트 재질은 도자기와 스테인레스로 되어있꾸요
모양은 동그란모양으로 엄청 맨질맨질하고 부드러워요! 색상은 앤틱그린색상으로 파란색도있었는데
저는 요걸로 구매했어요!ㅋㅋㅋ얼마나 광택이 나는지ㅋㅋㅋㅋ반짝반짝하네요



손잡이 그립감도 매끄럽고 부드러워요~ 도자기하면 많이 무거울것같은데 무겁지도 않구요^^

옴마 ㅋㅋㅋㅋ어쩜색이 이렇게 이쁠까요 ㅎㅎㅎ파랑색도 구매하고싶은데 가격이...조큼 부담되네요 ㅜㅜ

 

 
짠! 요 뚜껑을 열먼 아주 자잘한 망이 하나들어있어요 당여니 티포트니까요 ㅋㅋㅋ*.*
뚜껑 잘 확인하시구용


 
거름망을 분리해봤어요 안쪽 색상과 재질! 어떤지 느껴지시나요? 곡선도 너무 부드럽게되있고 색깔도 잘 입혀졌네용 :)
맘에들어요 ㅋㅋㅋㅋ


 
새로산 제로재팬 티포트 첫 손님은 바로 얼그레이!ㅎㅎㅎ
400ml 42000원.
친구들이나 직장동료들은 이거보면서 예쁘다고하지만 가격알고서는 이해를 못하겠다며...ㅋㅋㅋㅋ에잇
전 엄청 기쁜데 ㅋㅋ차를즐겨마시는 분들은 제 기분이 어떤건지아실거라 믿어요 @.@
예쁜건 다이렇게 비싼가요 ㅋㅋ앙증맞고 고급스럽게 잘 사용하고있는 티포트 포스팅이였숩니당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