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16일 토요일

▶봄맞이 남자친구 패션 컬러 면바지:) 여자가 좋아 하는 남자패션

여자가 좋아 하는 남자패션 남자친구 봄패션 컬러 면바지
따뜻한 올봄에는 남자친구 패션이 어땠으면 좋으시겠어요?ㅋㅋ
올해 유행할거라는 컬러면바지가 대세이긴 한가봐요
인터넷으로 컬러면바지가 많이 핫핫 이슈되고있네요 ㅋㅋ
아무래도 추운겨울이지나고 따스한 봄이오니까 색상들이 알록달록 많이 화사해지고있어용
봄패션으로는 깔끔하면서 포인트를 줄수있는 색색깔의 컬러바지가 예쁜것같아요~
흰티만 입어준다면 어떠한 색상도 모두 잘어울릴 컬러 면바지!청바지도 예쁠것같구요
봄패션으로는 화사한게 좋지만, 조심해야할 점은 자칫 촌스러워질수있기때문에 심플하고 깔끔하게 코디하는게 관건! :)
 
 
 
면바지
외국사람이무니다 ㅋㅋㅋㅋㅋㅋ컬러 면바지가 넘예뻐서 가져왔는데 참 안어울리는것같으면서 묘하게 어울리네요ㅋㅋ여자가 좋아 하는 남자패션
바지와 티 색상모두 웃길것같은데 백인이라 그런지 괜찮아요
몸운동만 좀 하시면..더 멋질듯 ㅋㅋㅋㅋㅋㅋㅋ
 
 
여자가 좋아 하는 남자패션
봄패션 컬러 면바지
이분도 깔끔한 무지반팔티에 컬러 면바지로 코디하셨어요 ㅋㅋ
그리고 9부 바지로 딸름하게 입어서 다리를 좀더 길어보이게했구요 남자친구 패션으로 그닥 추천하고싶진않아요 ㅋㅋㅋㅋ
 
 
남자친구 패션으로는 저 개인적인생각으로 첫번째분이 젤 예뿐듯 ㅋㅋㅋ
근데 다들 외모가 ... 왜이렇게 안받쳐주실까요 ㅋㅋㅋ 여자가 좋아 하는 남자패션
편한스타일로 베이지 면바지에 무지 맨투맨티. 바지가 연한색상으로 베이지이기때문에 어떤 색상의 상의를 입어도
어울리는것같아요 신발도 운동화보다는 좀더 지적으로 보이기위해선 저런 로퍼가 이쁜듯하구용
 
 
여자가 좋아 하는 남자패션
이 세분중에 첫번째분이 또예쁘네요 ㅋㅋㅋ멋을낸다면 전 저렇게 멋을내는게 좋을것같아요
꾸민듯 안꾸민듯 코디를 너무 예쁘게하셨음 ㅋㅋㅋ
자신의 키와 몸매, 피부색상과 머리색상 모두 맞춰서 입는다면 정말 짱멋질듯 :)
형광색 바지도 예쁘죠? 컬러바지색이 형광이라 흰색신발을 신어도 잘어울리는것 같아요~
정장스타일도 너무 점잖아보이지않고 자신의 개성대로 코디했구요
바지 또한 자신 체형에 맞게 살짝 짧게 수선해주는 센스!!
요즘 대한민국 20대 남성분들이 위에 스타일로 제일 많이입는것같아요 ㅋㅋ
 
 
이 남자친구 봄패션은 살짝 왠지 라코스테의 느낌이 나는 ㅋㅋㅋㅋㅋㅋㅋ
몸매가 좋으시다면 얇은 원단의 섹시한 브이넥 반팔티를 입고 바지에 살짝 구겨넣은듯하면서
초록색의 컬러바지. 그리고 하얀신발 - 색상 선택이 중요한듯하네요 ㅋㅋ
개인적으로 오른쪽사진은 .. 추천해주고싶진않아요 ㅋㅋ저런 근육질보다는 좀더 날씬하고 슬림한 남자분의
패션이라면 더 잘어울릴것같구요 신발만 좀더 밝은색으로 바꿔주세용 :)
 여자가 좋아 하는 남자패션 남자친구 패션
어떠셨나요 ㅋㅋㅋ이 허접한 포스팅의 요점은 컬러바지였습니다 (제 의도는아니였지만 ㅋㅋㅋ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