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2일 토요일

잉거솔 남자시계 봄신상 손목시계

잉거솔 남자시계 추천

잉거솔 시계는 클래식한 느낌이 강하 디자인입니다.
흔히 알고있는 잉거솔 남자시계를 간단하게 포스팅 할가하는데요
제가 갖고 싶기도 하구요 ㅋㅋㅋ
시계보다 예뻐서 올려봅니다.
많은 종류는 아니지만 다른 스타일로 시계를 가지고 있지만
이 잉거솔 시계는 자꾸 욕심이 나네요
이제 막 사회 초년생에게도 잘 어울릴 잉거솔 시계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시계 디자인면에서 가죽밴드가 잘어울리는
시계 브랜드 같아요
 
 
잉거솔 시계알이 작지 않아 케쥬얼한 의상에도 잘 어울리며
여름 반팔에도 잘 어울릴것 같네요
현대적인 느낌보다는 이런 클래식한 디자인이 더 이쁜것 같아요
 
 
Cimarron(시마론)
골드색과 실버색의 조화로 화려해 보이는 디자인이네요
657000원
 
 
Nuero(누에로)
전후면이 유리로 처리되어 있으며
다이얼 가장자리는 통해 있는 디자인으로 독특하며 세련된 이미지를 주네요
김종국이 모 방송국 인터뷰때 차고 나오기도 했다네요
596000원
 
 
 
 
Corondo(코론도)
사각도 원형도 아닌 느낌이 드네요
누구나 착용해도 어울릴듯한 디자인이네요
605000원
 
 
 
사진내용에서 보여지듯 미국에선 탄생한 시계브랜드네요
여러 캐릭터를 시계에 적용한 잉거솔 시계
대중적인 이미지로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시계죠
남자의 악세사리는 참 별게없죠
그중에서도 시계는 남자 악세사리중 없어서는 안될 존재입니다.
이런 의미에서 잉거솔 시계는 어디에도 잘 어울릴 브랜드입니다.
기분전환을 위해 잉거솔 손목시계 구매는 어떠세요
저도 여자친구를 졸라 봐야 할까봐요 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