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2일 토요일

폴스미스 시계 리틀브릭 여성손목시계

소중한 리틀브릭 폴스미스 시계
 
원래는 폴스미스 시계와 비슷한 스퀘어 모양의 코치시계만 차고 다녔는데
회식후 어디론가 가버렸어요
아무리 찾아도 어디에 떨어뜨렸는지 찾을수가 없더라구요...ㅠㅠ
 
허전한 손목을 위해 검색을 이리저리했죠
여자시계추천 등등 검색을 하다 제가 좋아하는 공효진이 차고나온
폴스미스 시계가 눈에 띄더라구요
폴스미스시계 중에서도 리틀브릭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그런데 가격이 헐~~~
고민을 하는데 남자친구가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사왔지 뭐예요
넘 좋았어요 리틀브릭 폴스미스 넘 이뻐용
 
 
 
스퀘어 모양의 폴스미스 리틀브릭
골드, 블랙으로 심플한 모양이구요
밴드는 꽃무늬가 프린팅 되어있어요...사용하다보면 벗겨질것 같아요
 
 
블랙 케이스에 들어있는
폴스미스 리틀브릭

 
줄은 얇게 프린팅 컬러가 넘 이뻐요

 
공효진이 최고의 사랑에서 차고나와서 공효진 시계로 인기를 끌었다고 하는데
이 폴스미스 리틀브릭 시계는 나온지는 몇년되었구요
꾸준히 인기가 많아 아직가지도 판매되고 있다고 하네요
가격은 아직 상승중▲
 
가격은 백화점에서 구매시 53만원이예요
넘 비싸요..ㅋㅋ
남자친구가 사진 선물이기도 해 애지중지 열심히 차고 다닌답니다.
폴스미스 리틀브릭 강추예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