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16일 토요일

스킨푸드 블랙슈가 퍼펙트 세럼 화장품 추천 피부관리 방법


 
 
스킨푸드 블랙슈가 퍼펙트 세럼
스킨푸드 블랙슈가의 결정판 드디어 출시!!!!!뚜둥!!!
아 요즘 CF에서 자주 볼수있는 스킨푸드 수분 세럼
어떤 고가의 화장품을봐도 소 닭보듯 지나쳐버리는 저입니다 ^^ 헤헤 (자랑인가?ㅋㅋㅋㅋ)
온리 발효화장품만 사용하기때문에 화장품에는 별로 관심이없는데 요건 광고빨인진 몰라도 너무너무 좋아보여요 ㅋㅋ
스킨푸드에서 야심차게준비한 블랙슈가 퍼펙트세럼은
매일 세안후 각질없이 매끈한 피부결로 촉촉하게 가꾸어주며 수분도 한가득 채워준다는 화장품 추천:)
360도 완벽한 피부결을 완성해 준는 스킨푸드의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피부관리 방법은 환절기 푸석푸석할 수 있는 피부에 화사하게 반짝, 탄력있게 탱탱
피부에 양보하세요^^ 스킨푸드 화장품 추천
 
 
 
피부관리 스킨푸드 블랙슈가 세럼
 
 
사실 겨울철 피부관리도 중요하지만
건조한 날씨가 계속되는 요즘 트러블이 생기고 거칠거칠해지는 피부결을 보면서 스트레수가 이만저만이 아니예요
광고대로라면 제 고민은 스킨푸드 블랙슈가 세럼을 사용해보면 끝이될것 같숩니당
지금 어떤 제품이 필요로하는지 타이밍 맞게 나와주었네요 ㅋㅋㅋ
각질관리 + 미백 + 주름개선 + 수분공급 효과를 한병에
블랙슈가 퍼스트 세럼으로 매일매일 매끈한 피부결로 가꾸어준다는데
CF에 나오는 이민정 피부 반만되도 정말 피부미인이겠어요 ㅋㅋㅋ
참 좋은 성분들만 담아낸 블랙슈가 퍼펙트 세럼- 화장품 추천
미네랄이 풍부한 흑설탕, 능이버섯 추출물과 마카의 추출물을 함유했네요
거기에 파파야, 오렌지, 레몬, 수분 에 도움이되는 사과 추출물도 듬뿍
많이 넣어 좋은것 빼고는 화학성분은 무첨가로 피부에 더 좋은 스킨푸드 블랙슈가 세럼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 되었서 안전하답니당
 
 
피부 보습 수분 성분이 용기 아랫부분에 가라앉을수있으니 흔들어 사용해주셔야 합니다!!
제가 제일 필요로 하는 수분 ㅋㅋㅋ그림과같이 간단하게 따라해주시면 끄읏 :0
 
 

 
여러가지 유기산들이 풍부한 과일복합추출성분으로 만들어졌기때문에 각질관리와 미백,
그리고 주름개선 수분 효과를
작은한병에 담아냈다고하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괜찮은것같아요
사실 화장품은 한번써보면 알거든요 좋은지안좋은지, 맞는지 안맞는지
제가 고민하는 피부결이 개선된다면야 하루 한통 다 써도 부담없을것같아요 ㅋㅋㅋ
전, 피부가 너무예민해서 사용하는 제품아니면 금방 빨갛게 일어나구요
수분크림을 아무리많이발라도 수분이 모자라 고민인데, 그런 부분들을 개선해준다하니
블랙슈가 화장품 추천해볼께요 저두 압구정 스킨푸드 검색해서 오늘 퇴근길에 들려서 구매할계획이랍니다 히히
스킨푸드 블랙슈가 퍼펙트 세럼 사용 전후 사진찍어서 포스팅할께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