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19일 수요일

홍조, 여드름 자국 브이빔 레이져 효과


브이빔 레이져 후기
 
홍조 레이져 브이빔입니다 :)
 
안녕하세욧 오늘은..피부 브이빔레이져 후기입니다
브이빔은 혈관레이져로 홍조에 좋다고 유명한 레이져이구요
가격이 만만치않다고도 소문이났구요 ㅋㅋㅋㅋ
그래서 홍조때문에 피부과 찾아서 브이빔레이저 가격 상담받았는데
너무너무 비싸서 약 반년, 6개월정도
고민고민하다가 도저히 안되겠어서 결국 카드할부로
패키지 끊어서 한달에 한번 시술중이랍니다 :)
 
먼저 피부미인이라야 진짜 미인이라는 말이있져!
요즘은 뭘먹고 다들 그렇게 피부에 번쩍번쩍 광이나는지...ㅋㅋㅋ
저도 피부는 좋은편인데 겨울이 되면서 갑자기 홍조가
급격히 심해진거예요. 하루에 몇번씩 붉은끼가 얼굴에 오르락내리락
너무 심해져서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아니었어요!
다행히 피부과원장님을 알아서 물어봤떠니 브이빔을 하면된다시길래
가격상담부터 먼저받으러갔는데...
브이빔 레이저 기계값이 너무 고가라서 일반 피부레이저에 비해 많이 비싸더라그여ㅠ.ㅠ
 
 
허걱 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브이빔 레이저 시술직후 입니당 뭐..뭐라고 얘길해야할지 ㅋㅋㅋ보시면아시겠져
아팠어요 ㅠㅠ 눈물찔끔..
 
 
 
브이빔 레이저 시술 다음날사진 ㅋㅋㅋㅋㅋㅋ
엄청나게 많이부었죠?
전 양볼이랑 코만하는데 양볼이 저렇게 터질듯 부었고
코도 완전 팅팅 부었어요 ㅋㅋ완전 돼지코 되버렸어요 ㅠㅠ
피부가 좋아진다는데 그래도 참고해야죠!!
붓기는 일주일에서 8일정도지나니까 다 빠졌어요
저렇게 팅팅 부어있는건 약 삼사일정도예요
 
 
브이빔레이저 효과 :)
 
브이빔 레이저 시술전에 저도 매일인터넷으로
브이빔레이저가격, 브이빔레이저후기,
 브이빔레이저효과 검색되는대로 다 검색해보고
ㅋㅋㅋㅋ고민많이했는데 결론부터 말하자면 효과는 대박 :-) 너므 좋아여
 
브이빔레이저 효과는 붉은기완화, 홍조완화,
그리고 붉은 여드름자국도 좋아지는 효과가있어요!
브이빔 피부과에서도 붉은색의 여드름자국이 완전히 없어지지는 않고
보완된다는 말을 들어서 크게 기대는안했구요
홍조는 좋아졌는데 붉은 여드름 자국은 아주 살짝 옅어지기는 했는데
그래도 붉은자국은 조금있숩니당.
홍조가 100프로 없어지진않았지만 정말 많이 완화되서 효과좋다는말 많이듣고있어요 ㅋㅋㅋㅋㅋㅋ^^*
 
 
패키지 5회중 3회 시술햇는데 붓기때문에 지금 계속 미루고있어요
주말마다 약속있어서 요번달 이미 갔었어야했는데
못가고있어요 흑흑 홍조 레이저인 브이빔에 대해서
많은 정보 드리고싶었는데 도움이 되셧나모루겠네요
브이빔 레이저는 피부 재생기간때문에 한달에 한번씩 시술하구요
모드를 강하게할수록 좀더 많이 아파요
 그리고 저처럼 저렇게부어요 ㅋㅋㅋㅋㅋ브이빔 레이저 후기였습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