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19일 수요일

흰티셔츠 코디, 3팩 티셔츠 반팔

쉬운패션 흰색 반팔티셔츠
어디든 받쳐입고 껴입어도 어울리는 무지티셔츠, 흰색티셔츠!
흰색티셔츠코디/ 무지티셔츠코디
 
본격적으로 날씨가 많이 풀리면서 레이어드로 흰티셔츠를 많이 입죠 :)
저 또한 날씨가 빨리 풀리길 ㅋㅋㅋㅋ왜냐하면 벌써 흰반팔티셔츠를 사버렸어용
그냐야 아무 프린팅도 되어있지않는 무지티셔츠가 제 눈에는 왜이렇게 이뻐보일까요
 
무지티셔츠라하면 흰색, 먹색, 검정 요렇게 세가지 색상이 제일 무난하고 보편적이구여
정말 제 여름 티셔츠들은 흰색, 먹색, 검정 ㅋㅋㅋㅋㅋㅋ진짜이렇게 밖에없어요
거의 먹색인 진그레이를 많이 좋아합니다 키키
 
 
저번 주말에 여주아울렜갔다가 플라스틱아일랜드에서
흰색 라운드 반팔티셔츠를 14000원에 저렴이 세일하고있떠라구요
얇은 면 원단에 라운드 흰색티셔츠 인데오 느므 예뻐보여서 바로 셀릭!
하지만 살짝 부담되는건 속옷이 비춰보인다는..
아무래도 두껍지않은 원단이기때문에 흰색티셔츠는 비춰보일수 있다는 점ㅋㅋㅋ
 
 
이상하게 전 요즘 또 브이넥티보다는 라운드티가
 뭔가 안정되보이고 더 예뻐보이네요 ㅋㅋ
브이넥 반팔치는 세련됐지만 좀 야할수있고 깊이패인
 브이넥은 섹시해보일수있지만 잘못하면 속옷이
노출될수있는 위험때문에ㅋㅋㅋㅋ언제가부터 꺼려지더라구요
브이넥 반팔티도 매력있고 이뻐요!제가안입는것뿐 :-)
 
 
정말 흰색티셔츠는 저렴하면서 없어서는 안될 베스트아이템인것같아요
이렇게 간단하게 디자인해도 세련된멋을 주면서 심플하네요! 스키니진에 롱코트,
그리고 간단하게 흰색티셔츠만 코디했는데 너무잘어울리네요 :)
 
 
물빠짐이 심한 빈티지한 연청자켓에 브이넥 흰색티셔츠 코디인데요
아슬아슬하네요 ㅋㅋㅋㅋ
어디받쳐 입어도 예쁜무지티셔츠!
 
 
청자켓에 따라서도 분위가 많이 바뀌는것같아요 ㅋㅋ
여성스러움을 연출한 코디방법이구요
어떻게 코디해도 예뿌네요^*^
 
 
요 신민아 사진은 꽤 오래됐을거예요
내 깡패같은애인 개봉한지 몇년된것같은데 그 때 시사회에서
찍은 사진이니까요 ㅋㅋ아우 너무 사랑스럽게 웃네요 ㅋㅋㅋㅋ
베이비 봄자켓에 깊은 라운드 무지티셔츠에
흰색 스키니진으로 코디했어요 굿굿!^^*
 
 
사진분위기로봐서는 요사진도 꽤 된것같은데
흰색반팔티를 입었는지 흰색나시를 입었느지는 모르겠지만
제 개인적으로 흰색티셔츠에는 청색이 가장 잘 어울리지 않을까해요
저도 봄이나 여름되면 흰색티셔츠에 청 스키니진이나
흰색 반팔티셔츠위에 청남방 코디해서입는걸 즐겨입어요 :)
 
흰색 티셔츠나 무지티셔츠는 정말 어디든 잘받고, 고민없이 어디든 입어도
가격만큼보다 훨씬 만족도가 높은것같아요 ㅋㅋ
생김새안 색생이 모두 비슷비슷해보이지만 사도사도 또사고싶은 ㅋㅋㅋ흰색티셔츠!
저한테 몇벌이나있는지 몰라요 ㅋㅋㅋ하지만 요런 얇은 흰색티셔츠도 한철이라는 단점..
몇번빨고나면 금방 후질근해지거나
오염에의해 지저분해져서 가장 이쁘게- 깔금하게 입으려면 한철코디해서 입어야 예뻐요
그렇기때문에 가장 저렴한 티셔츠 구매하시는게 좋을거같네용 ㅋㅋ
 
올 봄, 여름에는 라인예쁜 청 스키니진에 깔금한 흰색티셔츠나
 무지티셔츠로 깔끔하고 심플하게 코디해보세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