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19일 수요일

압구정 피부관리실 추천 피부관리 방법!

압구정 피부관리실
피부관리 방법
 
두달도 채 안남은 제 결혼식 ㅋㅋㅋㅋ결혼식전에 신부들이 항상 빼먹지않고 한다는 피부관리.
신부들도 결혼전에 엄청 공들이고 신경쓰는 피부, 꿀피부는 모든 여성들의 바램이져 :)
그래서 저도 난생처음받아보는 피부관리입니당 ㅋㅋ
직장일때문에 평일에도 바쁘고 주말에도 처리해야할 일이많아
시간이안될것같아서 집에서 가장 가까운 곳으로 선택했어요 ㅋㅋㅋ
그전에 먼저 압구정 피부관리실이라고 검색해서
여러곳을 탐색했었구요 웨딩신부패키지로 가격과 마사지방법을 전화로 문의했었어요
 
어떤 압구정 피부관리실은 1회 가격이 무슨 290000원?ㅋㅋㅋㅋㅋ동그라미가 네개나붙어요 ㅋㅋ
광고도 많이하고 블로거들 통해서 광고많이하길래 전화해봤는데
가격도 비싸고 일단 무조건 와보라는 식으로만 얘기해서
탈락 ㅋㅋㅋㅋㅋㅋ전화 상담으로 한곳 정해서 다니고싶더라구요 상담만 받고 나오는것도 뻘쭘하잖아요^^;
 
 
압구정 피부관리실 김수연 뷰티캐슬이란 곳에 전화햇는데 원장님이 직접 다시전화주셔서 어떤 방법으로 얼마에
몇번을 해야하는지 피부관리 방법 순서에대해 일일이 다 설명해주시고 가격까지
시원하게 전화상담 잘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오늘갈께요 ㅋㅋㅋㅋㅋ
라고 해서 가게된 압구정 피부관리실 김수연 뷰티캐슬 :-)
 
전 정말 얼굴만 하는 관리 패키지로 끊었구요 10회 50만원에 하고있어용 다른곳에비해 훨씬 저렴해요 ㅋㅋ
피부관리 방법으로는 첫번째 클렌징, 그리고 각질제거, 또 무슨 버블...ㅋㅋㅋㅋ맨날 하지만 잘모루겠네요 ㅠㅠ
모공에 꽉막혀있는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버블거품을 올려주세요 아 사진이 더 빠를듯^^;
먼저 사진 투척해용~
 
 
 
 
 
우헤헤 :-)
다섯번정도 피부관리 받았는데 너무좋아요 ㅋㅋㅋ가깝기도하고 항상 얘기나누면서 즐거운분위기에서
편하게 관리받고있어요
 
 
▼▼▼
피부관리 방법
저는 워터테라피로 관리받구요@.@
먼저 클렌징중이예요
 
 
클렌징먼저 해주시고 따뜻한 수건 얼굴에 잠깐 올려줍니당 ㅋㅋ
 
 
 
아까말씀드린 노폐물을 녹여 ? 없애주는 버블입니다 ㅋㅋ버블버블?ㅋㅋㅋㅋㅋ
저는 피부가 굉장히 예민한편이라 이 거품들을 얼굴위에 오랫동안 올려놓으면 빨개지고
간지럽더라구요 ㅠㅠ그래서 살짝만 거품으로 마사지하듯 잠깐 올려놓고 다시 제거합니다!
 
 
그리고 지금기계로 하는 요게 메인 관리 ㅋㅋㅋ워터테라피예요
제가 앞트임재건수술을 한지 얼마안되서 흉이 조금 빨갛게 남아있는데 이 관리하고나면
피부가 많이 진정되는 효과가있어요 이렇게 관리하면서 손으로 경락도 해주세요:)
 
 
 
압구정 피부관리실 추천!
 
진정팩올려놓으면 끄읏-
혼자 셀카찍느라 ㅋㅋㅋㅋㅋㅋㅋㅋ혼났어요 ㅋㅋㅋㅋㅋ사실 대충보고 쉽게찍었어요
원장님이랑 직원분이랑 혼자 너무 잘찍는다며 ㅋㅋㅋㅋㅋㅋ
사진으로보면 간단해보이는게 여튼 약 한시간반동안 너무 편하게 피부관리받고있습니다
서비스로 목이랑 두피마사지도 해주시구요~ 핸드크림 발라서 핸드랑 팔 마사지도 해주세요
압구정 피부관리실 김수연 뷰티캐슬 소개시켜드릴께요^^ 참고하시구요
 
 
올려놓은 팩도 제거하고나면 스킨 로션 수분크림까지 아주 듬뿍듬뿍 발라줘용 ㅋㅋ다음날까지 엄청 촉촉해요!!
이래서 사람들이 피부관리실을 찾는구나...요즘 이말을 틈만나면하고있어요 ㅋㅋㅋㅋㅋ친구들한테도 너무좋다며 ㅋㅋㅋ
패키지끝나고나면 아쉬워서 어쩌죠ㅜ.ㅜㅋㅋㅋ
압구정 피부관리실, 피부관리 방법 포스팅이였어요 환절기 피부관리 잘하시구요 꿀피부로 거듭나세요 모두^*^
 
그리고 피부관리 방법으로 집에서 기초화장품바를때 광대 밑부분이랑 관자놀이,
 그리고 턱 끝부분을 경락하듯이 눌러주
지긋이 몇회 반복해서 눌러주면 얼굴의 혈색이 좋아지고 꿀피부로 가는 지름길이라니 시작해보세용~~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