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19일 수요일

토리버치 플랫 슈즈 웨스턴플랫, 에스파듀

토리버치 플랫, 토리버치 슈즈
토리버치 웨스턴플렛, 토리버치 에스파듀
 
 
오늘 포스팅하면서 보여드릴 토리버치신발은
이렇게 네가지로 많이 불리웁니다 ㅋㅋㅋ
많은 분들이 그렇든 제 컴퓨터인터넷 첫화면도
네이버예용 인터넷쇼핑에 굉장히 관심이많은 여자사람인데요 :)
그래서 네이버 오른쪽 하단에 있는
테마쇼핑을 자주 클릭해보게되네요 ㅋㅋㅋ
몇일전 토리버치 플랫슈즈가 작은사진으로 떴길래
클릭해봤더니 무.진.장 예쁜거예요 ㅋㅋ
제가좋아하는 토리버치 에스파듀!
 
 
 
 
 
에스파듀란 캔버스화로 제작되어 프랑스어로는
해변에서 신는 민속적인 신발의 일종입니다
바닥은 삼베로되어있고 전체적으로는 천으로 만들어져있어서
무게가 가볍고 편하게 신을수있는 빈티지 아이템 :-)
 
즐겨찾기 넣어놓고 하루에도 몇번씩 들여다보게하는
토리버치 웨스턴플랫ㅋㅋㅋㅋ
 
 
 
토리버치 에스파듀, 어디서 많이본듯하죠?
바로바로 샤넬 에스파듀랑 많이 닮아있어요
샤넬에서 출시된 샤넬슈즈인 샤넬 에스파듀!
명품이다보니 플랫슈즈임에도 불구하고 가격이 만만치 않다는점-!!
샤넬 에스파듀는 가격이 70만원대로
작년에 출시되 이미 완전판매랍니다
올해 들어온다고하는데 백화점에서는 예정일에없다능...?ㅋㅋㅋㅋ
샤넬 에스파듀에는 가죽으로된 2013년 신상과
작년 완판인 데님라인으로 출시되는데
개인적으로 가죽은 잘 모루겠네요 ^^;
 
어쨋든. 이런 샤넬 에스파듀를 겨냥한것마냥 
쌍둥이마냥 닮은 두 신발 ㅋㅋㅋ토리버치 에스파듀!
토리버치 에스파듀또한 작년에 출시되었다고 알거있는데
누가 따라했는진 모르겠어요 !
 
 
 
 
토리버치 플랫슈즈. 보시다시피 밑에부분은 웨지로되어있구요
미끄럽방치를 위해 고무로 덧되어져있어용
눈오는 날이나 비가오는날에는 절대.
신으면안될것같아요 ㅋㅋㅋㅋ
그리고 전체적으로 컨버스 제질로 되어있어서
심플하면서 빈티지해보여 더욱 예쁜것같아요! 
 비치용 신발이라 겨울에신으면 입돌아가듯 발가락 돌아가구요 ㅋㅋㅋ
봄이나 특이 여름에 많이 신게되는 플랫슈즈로
토리버치 에스차파듀가 딱!이지않을까요 ㅋㅋㅋ
핫팬츠에 깔끔하게 요런신발 하나만 신어줘도 너무이쁠것같아요
계속 제가 신는 상상하면서 ㅋㅋㅋㅋㅋㅋ
사야나하나 말아야하나 고민중이랍니당~
 
토리버치 플렛토리버치 플렛 플랫슈즈 플랫 토리버치
 
사진 출처 : 11번가
 
토리버치 웨스턴플랫 가격은 약 16-17만원대 사이입니다
사이트마다 가격이 조금씩 다르니까여 :-)
 
색상은 위에 포스팅한 사진그대로 레드와 네이비가
제일이쁘고 이 외에도 화이트, 브라운 여러가지가있던데
이 색상들이 제일 굿굿! 2012년 큰 인기를 모았던
토리버치 에스파듀가 2013년 새로운 디자인으로 출시되었다는데
역시 작년거보단 신상이 더 예쁜듯 ㅋㅋ
슈즈가 너무 많은 종류가 나와 뭐가뭔지 좀 많이 헷갈리긴 하더라구연
 
토리버치 웨스턴플랫이라고도 불리고
토리버치 에스파듀라고 불리는
아직 인터넷으로 그렇게 많이 판매되는것같지않아요
그리고 샤넬 에스파듀도 너무 고급스럽고 이쁜건 사실이지만
부담되는 가격이기에 좀더 저렴한 금액인 토리버치 에스파듀가
더 낫지않나싶어요! 이것저것 적다보니 엉망이지만 ㅋㅋㅋㅋ
갖고시픈 2013년 토리버치 신상 에스파듀 슈즈였습니다 XD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