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16일 목요일

옵티머스 G Quardbeat 이어폰 추천

옵티머스G 쿼드비트 이어폰 사용기
스마트폰에 사용할려구 이어폰을 고르던중 옵티머스G 쿼드비트를 알게되었다
가성비가 좋다는 옵티머스G 번들 이어폰인 쿼드비트 이어폰
얼마나 좋을까 하는 마음에 일단 주문 인터넷가 19800원 참 저렴하당
스마트폰의 번들로 들어있는 이어폰이라 기대는 안하겠지만
평가가 너무 좋은 이어폰이라 은근한 기대랄까??
옵티머스G 쿼드비트 이어폰
배송완료 옵티머스G 쿼드비트 이어폰 !!
외관은 여느 이어폰이랑 같네요 뭐 이어폰 포장에 별거 있겠어요
옵티머스G 번들 이어폰이니 더 들쵸
깔끔한 이미지가 맘에 드네요
 
클로즈 업 이어폰에 새겨진 엘지 로고네요
실버 컬러와 레드가 참 잘 어울리네요
옆면에서도 중간에 레드라인이 있어 단조롭지 않아요
R,L 이니셜도 새겨져 있어요
뒷면은 이것저것 이어폰 설명이 되어 있어요
원음에 가깝게 들리는 Hi-Fi 사운드 구현을 통한 생동감 있는 음악 재생이라네요
일단 들어봐야 알겠죠 생동감을 얼른 느껴 봐야되는데..ㅋㅋㅋ
이어폰 개봉
꺼내어 보니 색감이 더 이뻐요
넙쩍한 이어폰 줄도 잘 어울려요 귀에 들어가는 고무도 말랑말랑 부드러워
귀도 편하네요
옵티머스G 쿼드비트 이어폰
이어폰 고무입니다.
귀 크기에 따라 교체해서 사용하면 편해요
전 껴져있는 고무가 잘 맞아 이것들은 보관
이제 음악을 들어봐야할 시간이네요 생동감을 한번 느껴 볼까용 ㅋㅋㅋ

지금은 음악청취중ㅋㅋㅋㅋ
폰에 연결해 멜론을 듣는중입니다 :)
제 귀가 막귀라 생동감은 모르겠구요 음이 깔끔한 느낌이네요
뭐 조금더 들어봐야 알겠죠!ㅋㅋㅋ
하지만 가성비가 최고안건 인정할 만합니다.예전에 이가격대의 이어폰은 쓰렉..ㅋㅋ
품절되서 구매가어렵다는 옵티머스 G 이어폰
작곡 전공하는 지인이 엄청좋다고 추천해줬는데, 잘은모르겠지만 음질이깨끗하다는건 확실히 느껴지네요
저렴한가격에 이런 음색이라면 정말 이어폰 추천할만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