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16일 목요일

[스타벅스 한정판 텀블러] 올 스테인레스 콜드컵 스타벅스 텀블러

스타벅스 한정판 텀블러
(스타벅스 스텐 콜드컵)
안녕하세요! 다들 맛있는 점심 드셨나요~점심시간 끝나갈시간이라 아쉽네요 :-)
같이일하는 동생이 스타벅스 한정판 텀블러 나오는거 아냐며 이쁘다고 호들갑이더라구요
남자애인데 ㅋㅋㅋ사야한다고 난리를 치더니 엄청 힘들게 결국 두개를 구매했습니다
작년에 이미 북미에서 판매됐었구요 우리나라에는 4월 16일 한정판매로들어와서
거의 하루만에 완판됐다는 얘길 들었네요 ㅋㅋㅋ와우 여튼 스타벅스 한정판 텀블러 예쁘긴해요
올 스테인레스 제질로되어있구요 빨대까지 같은 금속재질이라 정말 굿,
하지만 빨대에 입천장 다 까질수도있으니 조심해야한다는점 ㅋㅋ
여름이라 은색도 너무마음에 들지만 음각으로 새겨진 스타벅스 로고가 눈에 확띄어요

스테인레스 제질이라 결코 가볍진않지만 보통 텀블러 무게이구요 :)
스타벅스 텀블러의 대표적인 이모양자체가 예쁜것같아요
꼭 한정판아니라도 이 모양으로는 스타벅스텀블러검색하시면 다른재질의 같은디자인 구매가능해요
 
 
 
스타벅스 스텐 한정판 텀블러 가지고 다니면서 마시기 ㅋㅋㅋㅋㅋ
물한통사서 갖고다니시는것처럼 텀블러에 내용물 많이담아서 갖고다니시면되요 :)
용량은 473ml
찬음료 전용이예요 뜨거운 음료담으면 스텐레스라 손으로 못잡을정도로 뜨거워집니다 ㅋㅋㅋ
요건 콜드컵이니까여!!!^^

뚜껑과 빨대, 속 안에모두 스테인레스로되어있구요 빨대는 인체형이예요
입구가 넓어서 씻을때도 편리합니당 :)
저도 갖고싶네요 ㅠ.ㅠ 나중에 질려할때 뺏어야겠어요 ㅋㅋㅋㅋㅋ
스타벅스 한정판 텀블러라 가격이 꽤할줄알았는데 35000원이래요 생각보다 얼마안해서 제가 더 놀란 ㅋㅋㅋ
스타벅스 뿐만아니라 다른곳에서도 한정판 텀블러라고 가끔 나오니까 예의주시하셨다가 예쁜텀블러 겟하세요 :)
이상 스타벅스 스텐 콜드컵 한정판 텀블러리뷰였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